칼로리를 태우는 초간단 운동 방법 크로스 잭


크로스 잭 운동은 심박수를 빠르게 올리는 데에 아주 탁월한 유산소 운동인 동시에 허벅지 안쪽 근육도 단련시켜주는데요. 헬스장에 찾아가지 않거나 장비의 도움 없이도 칼로리를 태우고, 몸매를 가꿀 수 있는 운동입니다.



칼로리를 태우는 초간단 운동 방법 크로스 잭


운동 방법 

두 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고, 두 팔을 몸통 옆에 둔 후, 점프하면서 오른쪽 팔과 왼쪽 팔을 서로 교차하여 줍니다. 이 때 오른쪽 팔이 왼쪽 팔 위에 위치해야 하며, 오른발이 왼쪽 발 위로 오게끔 교차하여 점프합니다. 그리고 다시 점프하여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다시 점프하여, 이번에는 왼쪽 팔과 왼쪽 발이 위로 올라오게 교차하면, 1회가 완료됩니다. 양방향을 교차하면서 총 25회 반복하여 줍니다. 


주의사항 

동일한 페이스를 계속 유지하면서 진행하되, 점프 사이에 텀이 길어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세요. 그러면 심박수를 빠르게 올릴 수 있고, 온몸 운동이 되면서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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