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음식! 군살을 태우는 슈퍼푸드 4가지


다이어트에 가장 기본은 식이요법인데요. 살을 효과적으로 빼기 위해서는 운동을 병행하면서 식단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4가지 음식은 살을 빼는 데 도움을 주는 슈퍼푸드입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지름길이겠죠.



다이어트 필수 음식? 군살을 태우는 슈퍼푸드 4가지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지방의 손실을 일으켜, 체중을 감량하는 데에 아주 좋습니다. 아보카도에 존재하는 단일 불포화 지방은 지방 연소 과정을 향상시켜서 몸에 지방 호르몬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여 줍니다.



귀리


귀리는 하루를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식품입니다. 귀리에 있는 수용성 식이섬유는 신진대사를 증진시키고, 소화관에 있는 지방을 태워주기 때문에 더욱 많은 에너지를 공급하여 줍니다. 


또한, 귀리는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고,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며, 미네랄과 산화방지제가 있어서 아침 식사에 제격인 식품입니다. 느리게 소화되서 하루 종일 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콩류에는 풍부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가지고 있어서 지방을 태우는 데에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콩은 체내에서 강력한 소화계 정화 식품으로 작용하고, 소화를 증진시킵니다. 또한,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고, 다이어트 중이라는 사실을 느낄 수 없을 만큼 다량의 탄수화물을 대체하여주기도 합니다.



토마토


저칼로리 채소인 토마토는 미시적으로나 거시적으로나 우리가 건강하게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많은 것들을 제공하여 줍니다. 토마토는 체중 감량을 조절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권장되는 식품이며, 건강한 방향으로 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별한 종류의 지방 산은 토마토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리코펜과 나이아신과 함께 중성 지방을 감소 시킵니다. 이 영양분들이 완벽하게 조화가 되어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감소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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