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뚫고 복근 만드는 3분 운동


복근을 만들기 위해 식이요법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야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체지방을 뚫고 나와야 복근이 생기기 때문에 꾸준하게 근력 운동이 필요합니다. 매일 3분씩 틈틈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투자하여 반복 운동을 진행하면, 원하는 근육을 더욱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체지방 뚫고 복근 만드는 3분 운동을 확인하세요~!



1. 반전 V 운동 (60초)


이 운동은 복근에 가장 좋은 운동으로써 배를 바닥에 대고 엎드린 자세에서 시작합니다. 손은 바닥에 위치 시키고, 발가락과 손에 무게 중심을 골고루 분배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나서 다리를 몸통에 가깝게 당겨 주어야 하고, 거꾸로 뒤집어진 V자 형태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손에서 멀리 다리를 옮기고, 뒤로 당겨 스트레칭 하세요. 다리를 끌어 올리고 멀리 미는 반복 운동을 60초 동안 계속 진행합니다. 이 운동을 통해서 팔과 코어, 등을 단련 시킬 수 있습니다.



2. 푸시업과 니킥 운동 (60초)


이 운동은 일반적인 푸시업을 변형한 운동인데요. 집에서 진행할 수 있는 운동 중에서는 단 시간에 살을 빼는 효과가 좋은 운동이기도 합니다. 몸을 전체적으로 이용하며, 특히 팔과 상체 지방을 제거하는 데에 좋습니다. 남성의 경우, 제대로 된 푸시업을 하는 것이 좋으며, 여성의 경우에는 무릎 푸시업으로 시작합니다. 


푸시 업을 1회 해준 다음, 시작 자세로 돌아오고, 오른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 쪽으로 가져다 올렸다가 내린 후, 다음으로는 왼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 쪽으로 올려주었다가 내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운동이 1회 완료됩니다. 


이 동작을 60 초 안에 계속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푸시업에서 시작하여, 니킥을 한 다음, 다시 푸시업을 하는 식으로 진행하는데요. 팔과 코어 근육을 강화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3. 다리 들어 올리기 운동 (60초)


이 운동은 다리와 복근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매트에 등을 대고 똑바로 누우세요. 다리는 서로 오므렸다가 쭉 뻗어서 공중으로 들어 올린 다음 복부로 가져 오면 됩니다. 그리고 다리를 내리면서 뻗어주는 스트레칭을 하고, 다시 복부로 다리를 올리고 공중으로 뻗습니다. 


반복적인 운동을 60초 동안 진행하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 복부와 다리의 지방을 태울 수 있는데요. 하반신의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최고의 운동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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