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커가 즐겨 마시는 '이것'의 놀라운 효능 5가지


노니는 할리우드 스타인 미란다커가 가장 사랑하는 주스라고 소개하면서 이슈가 된 식품인데요. 미란다커는 13년 동안 매일 빼놓지 않고 노니 주스를 마셨고, 지금의 몸매를 만든 주요 비결 중 하나입니다. 노니는 해독주스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건강에 좋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미란다커도 즐겨 마시는 노니의 6가지 효능에 대해 소개합니다.



1. 피부 개선


노니의 항 박테리아 및 항 염증 특성은 세포 수준에서 작용하여 여드름, 화상 , 알레르기 피부 반응 및 두드러기를 포함한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데 유용합니다. 또한, 노니에는 피부의 주름을 방지하는 성분이 풍부하며, 세포막의 효율적인 기능을 지원하고 비정상적인 세포를 정상화하는 경향이 있어서 젊고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심장 건강 증진


노니는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혈관 내의 혈액을 원활하게 흐르게 도와주며, 혈압을 조절하고 건강한 심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유해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유익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3. 관절염 완화


노니는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환자의 통증을 경감시키는 효과가 있는데요. 노니의 진통 성질은 시판되는 진통제와 치료 효과가 일부 동등하며, 관절염과 관련된 관절 파괴를 감소시키고, 관절염 및 기타 관절통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4. 면역력 강화


노니에 함유된 스코폴레틴은 항균, 항염증, 항곰팡이, 항히스타민의 특성을 지니고 있어서 전염성 박테리아 등과 싸우며, 신체의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는데요. 노니는 대식 세포들을 자극시키고,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 더 많은 림프구를 생성합니다. 



5. 변비 예방


노니는 수용성 섬유질이 많아 장의 변형을 완화하고 대변을 부드럽게 해주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