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좋기로 소문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의 공통점은?


다이어트를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운동에 앞서 식이요법의 변화가 먼저 필요한데요. 식이요법을 바꾸지 않으면, 아무리 많은 운동을 하더라도 체중 감량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없습니다. 특히 연예인은 몸매 관리를 365일 해야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 관리가 누구보다 중요한데요. 몸매 좋기로 유명한 연예인의 식단을 살펴보면, 꼭 포함되는 2가지 음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손나은


개미 허리와 S라인 몸매의 대명사 손나은은 에이핑크의 다이어트 식단을 따르고 있는데요. 오후 6시 이후에는 절대 먹지 않고, 밀가루는 피한다고 합니다. 아침은 현미밥, 닭가슴살, 시금치, 방울토마토, 사과로 시작하고, 점심에는 고구마, 닭가슴살,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사과, 저녁으로는 연두부, 샐러드, 낫토, 두유, 바나나 등을 섭취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 현미밥 / 닭가슴살 / 시금치 / 방울토마토 / 사과 / 고구마 / 브로콜리 / 연두부 / 낫토 / 두유 / 바나나 등 


수지


빼어난 미모와 반전 몸매의 소유자 수지는 몸매 관리를 위해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을 구성하여 섭취하며, 저녁을 거르려고 노력한다고 알려졌는데요. 아침으로는 고구마 1개와 닭가슴살, 우유를 마시고 점심으로는 현미밥, 야채샐러드, 저녁으로는 고구마 2개를 먹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 고구마 / 닭가슴살 / 우유 / 현미밥 / 샐러드 등 



설현


설현은 무결점 완벽 몸매라 불리며, 몸매 좋은 연예인의 대표 주자인데요.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철저한 식단 관리에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고구마와 닭가슴살, 계란이 포함된 1일 1식을 진행하며, 독하게 살을 뺐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 고구마 / 닭가슴살 / 계란 


에일리


숨길 수 없는 각선미를 자랑하는 에일리는 하루 한 끼 500칼로리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사과, 닭가슴살, 두유, 오이를 먹거나 고구마, 계란, 샐러드, 요거트 혹은 닭가슴살, 야채, 과일 등으로 제한된 식단을 구성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 사과 / 닭가슴살 / 두유 / 오이 / 고구마 / 계란 / 샐러드 / 요거트 등 



식단에 고구마를 선택하는 이유?


고구마는 흰쌀밥보다 열량이 낮고 영양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밥 대신 탄수화물을 대체하는 다이어트 식단에 많이 포함되는 식품인데요. 특히 식이섬유가 많고 혈당지수가 낮아서 포만감을 주고, 음식물을 천천히 소화시켜 과식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식단에 닭가슴살을 선택하는 이유?


닭가슴살은 다이어트 식단에 항상 포함되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인데요. 근육의 손실을 막아주면서 기초대사량을 높이기 때문에 체지방을 빼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은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근육을 형성하고 강화시키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탄탄한 몸매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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