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g 감량 성공! 단기간에 살 빼는 에일리 다이어트


한 달 조금 넘게 다이어트를 하면서 10kg 감량에 성공한 에일리 다이어트 방법은 하루 섭취하는 총칼로리를 제한하기 때문에 단기간 체중 감량에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없고, 요요 현상이 찾아오기 쉽기 때문에 오래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방법은 아닙니다. 만약 단기간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다면, 자신의 몸 상태를 체크하면서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에일리 다이어트 식단


에일리 다이어트 식단은 극단적으로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데요. 아침을 닭가슴살, 안심, 돼지고기 등을 활용한 단백질 100g과 채소 2컵, 과일 1개를 섭취했고, 점심도 아침과 마찬가지로 단백질 100g과 채소 2컵, 과일 1개를 섭취하며, 저녁은 먹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루 총 칼로리 섭취량을 500kcal으로 제한했고, 운동은 따로 하지 않았지만 안무 연습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아침 - 단백질 100g / 채소 2컵 / 과일 1개 

점심 - 단백질 100g / 채소 2컵 / 과일 1개 

저녁 - 먹지 않음 

단백질 - 닭가슴살 / 안심 / 돼지고기 등 



칼로리를 과도하게 줄이는 것이 부담된다면?


단기간 다이어트지만 칼로리를 너무 줄이는 것이 부담된다면, 현미밥, 브로콜리, 파프리카, 두부, 곤약, 닭가슴살, 샐러드, 계절나물, 아몬드, 고구마 등을 활용해서 1일 총 섭취 칼로리를 1200kcal에 맞춘 소녀시대 식단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 섭취를 제한해야 하는 이유


체중 감량은 식이요법에 의해 결정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식이요법을 통해 단기 다이어트 효과를 보았다는 사실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식이요법은 빠른 체중 감량을 유도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체중 감량은 식이요법이 70~80% 이상의 비중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어떠한 운동을 해야 할지 고민하기 전에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단기간 다이어트 주의사항


끼니를 거르거나 무조건 굶는 습관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면, 몸에 충분한 영양분이 공급되지 않아서 건강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장기간 진행하기 쉽지 않고 요요가 찾아올 수 있는데요.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치고, 박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트레스는 결국 음식을 갈망하는 욕구로 바뀌게 됩니다. 따라서 건강을 해치지 않을 만큼의 다이어트 기간 및 식단을 계획하고, 의지력을 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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