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여신 손나은의 다이어트 방법


손나은은 길게 쭉 뻗은 다리 라인과 군살 없는 얇은 허리 라인을 가지고 있어서 레깅스 여신이나 개미허리 등으로 불리며, 다이어터들의 워너비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과거 방송 프로그램에서 19인치 허리를 인증하기도 했던 손나은은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식단 조절과 플라잉 요가, 필라테스, 스쿼트 등의 운동을 병행한다고 합니다. 손나은의 몸매 유지 비결을 확인해 보세요.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가 필요 없을 것 같아 보이는 손나은도 과거 체중 감량을 위해 에이핑크의 다이어트 식단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아침은 현미밥, 닭가슴살, 시금치, 방울토마토, 사과로 시작하고, 점심에는 고구마, 닭가슴살,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사과, 저녁으로는 연두부, 샐러드, 낫토, 두유, 바나나 등을 섭취합니다. 또한, 오후 6시 이후에는 절대 먹지 않고, 밀가루는 피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 현미밥 / 닭가슴살 / 시금치 / 방울토마토 / 사과 / 고구마 / 브로콜리 / 연두부 / 낫토 / 두유 / 바나나 등



손나은은 다이어트 중 허기를 느끼면, 토마토를 갈아 마시면서 공복감을 달래고, 컴백하기 전에는 디톡스 주스를 마시면서 아침이나 저녁을 대신한다고 전했습니다. 



다이어트 운동


플라잉 요가 

고난도의 플라잉 요가 동작도 어렵지 않게 해내는 모습을 SNS를 통해 종종 공개하는데요. 플라잉 요가는 해먹을 사용하여 공중에서 하는 운동으로 일반적인 요가에 비해 운동 강도가 높은데요. 유연성과 근력을 키울 수 있으며, 몸에 많은 부담을 주지 않고 코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골반의 틀어짐을 교정할 수 있으며, 몸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필라테스 

손나은이 평소 즐기는 필라테스 운동은 반복된 동작을 중심으로 신체를 단련하는 운동으로써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근력과 저항력을 높이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는데요. 뱃살 제거를 포함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뒤틀린 골반이나 척추를 잡아줘 자세를 교정시키는 효과도 탁월하기 때문에 몸의 균형을 유지하며 예쁜 몸매 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스쿼트

손나은은 해외 공연 일정으로 피트니스 센터에 가지 못할 때에도 스쿼트 운동(하루 20번씩 5세트, 총 100개)을 통해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요. 스쿼트는 절대 없어질 것 같지 않던 엉덩이 아래쪽 살을 빼주고, 허벅지에 탄력이 생겨서 추천할 만한 동작이라고 전했습니다. 스쿼트는 하체 부위의 군살을 제거할 수 있고, 엉덩이와 허벅지 근육을 키울 수 있어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운동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