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 전후가 다른 김래원의 다이어트 방법


김래원은 tvN 프로그램 '명단공개'에서 독하게 살을 뺀 스타 1위에 차지할 만큼 폭풍 감량에 성공했는데요. 90kg대의 몸무게에서 70kg대의 몸무게로 20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를 꿈꾸는 사람들의 롤모델이 되었습니다.



입금 전후 사진이나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남자 연예인 순위에 항상 들어가는 김래원의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운동


등산 

다이어트 운동으로 등산을 취미로 즐기며 체중 감량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하는데요. 등산은 칼로리 소모가 높고, 근지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는 동시에 몸을 탄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까지 단련시킬 수 있으며, 전반적인 신체의 운동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팔굽혀펴기 

김래원은 몸을 만들기 위해 촬영장에서도 틈틈이 팔굽혀펴기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과거 '펀치' 드라마 촬영장에서 새벽 3시에도 팔굽혀펴기를 한다는 일화가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팔굽혀펴기는 몸의 군살을 제거하고, 탄탄하게 만들 수 있는 전신 운동으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체형 교정 및 심혈관계 강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운동입니다.




짐볼 

김래원은 과거 자신의 SNS에 짐볼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짐볼을 활용하면, 운동 강도를 높일 수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짐볼을 이용하여 플랭크나 레그레이즈 동작, 디클라인 푸시업이나 브릿지 등의 다양한 운동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몸의 균형 감각을 키울 수 있고, 스트레칭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랭크 레그 리프트 & 짐볼 운동 

균형 감각, 코어 근육, 둔근, 등 근육 등을 단련시키는 짐볼을 활용한 플랭크 운동인데요. 먼저 짐볼을 복부에 두고 눕고, 볼을 정강이 밑에 위치시킵니다. 이때 손은 어깨 밑에 있어야 하며, 몸통을 안정적으로 고정시키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 올립니다. 그런 다음 볼 방향으로 다시 낮추면 1회가 완료됩니다. 골반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며, 방향을 바꿔가며 30회 이상 반복 운동합니다.



다이어트에 저녁 시간이 중요한 이유


애주가에 요리를 잘하는 배우로 알려진 김래원은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서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저녁 시간의 식단을 줄였더니 살이 빠졌다고 합니다. 실제로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저녁 6시 이후에 금식을 하거나 최소한의 양만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녁에는 낮보다 활동량이 적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시간에 소량만 섭취하고, 간식이나 야식은 멀리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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