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의 시선강탈 명품 몸매 유지 비결


40대의 아기 엄마라고 하기에 믿기 어려운 군살 없는 탄탄한 몸과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보유한 야노시호는 클래스가 다른 명품 몸매로, 일본 톱모델의 위엄을 드러내는데요. 야노시호가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하게 관리하는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야노시호가 자신의 SNS을 통해 공개하는 식단을 살펴보면, 주로 딸기, 바나나, 토마토, 샐러드, 브로콜리 등의 과일과 채소를 활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 물을 한 컵 가득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며, 그린 스무디나 신선한 과일 및 채소로 아침을 먹고,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된 점심을 배부르게 챙겨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녁은 양보다는 질을 생각하며, 소량만 섭취한다고 하는데요. 잠들기 3시간 전에는 금식하여 건강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아침 빈속에 물을 마시는 효과

아침에 일어나 공복 상태에서 물을 마시면, 밤새 비어 있는 위장이 채워지게 되며, 체내에 있는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체내에 건강한 세포만 남고, 유해한 독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을 충분히 마시면, 근육 세포와 새로운 혈액 세포의 생산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소화 시스템이 개선되고, 배고픔을 덜 느끼게 되어 음식에 대한 욕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활용한 식단 효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를 식단에 활용하면, 오랜 시간 포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되는데요. 이러한 음식은 소화가 천천히 진행되며, 배고픔을 덜 느끼게 하여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어서 건강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 운동


tvN 프로그램 명단공개를 통해서 출산 후에도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5위에 선정된 야노시호는 딸을 낳으면서 10kg 가량 체중이 늘었지만 요가를 통해서 10kg을 다시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요가만큼 몸매를 바꾼 운동은 없었다고 말할 정도로 요가의 운동 효과에 대해 극찬하며, 요가로 자세를 교정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봤고, 몸의 균형 감각과 근력을 키웠다고 합니다.



요가는 척추와 골반의 틀어짐을 교정할 수 있기 때문에 무너진 밸런스를 바로 잡을 수 있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게 하는데요. 노폐물과 독소의 배출을 돕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특정 부위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몸매 라인을 예쁘게 가꿀 수 있는 효과적인 운동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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