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몸매 비결! 다이어트 동기부여 방법


원하는 목표 체중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는 동기부여가 반드시 필요한데요. 확고한 동기부여를 통해 자신이 설정한 룰을 지키고 따르는 것을 반복하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셀럽들도 예외가 아닌데요. 셀럽들의 다이어트 동기부여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한혜진


멀리서도 돋보이는 몸매의 소유자 한혜진은 다이어트 때문에 은퇴를 고민할 만큼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식단 조절 및 운동으로 꾸준하게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몸매 관리가 중요한 시즌에는 평소보다 운동 시간을 늘려 홈트레이닝뿐만 아니라 헬스장에서도 기구를 활용하여 운동을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특히 완벽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운동 날짜별로 자신의 몸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 기록해두고, 변화를 확인하면서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합니다. 



박보영


박보영은 평소 41kg의 몸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식단 조절과 함께 코어 위주의 운동을 하여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평소 식욕이 왕성해서 식욕 조절이 힘들기 때문에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자신이 가장 통통했을 때의 사진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지정해놓고 수시로 확인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부여가 되고,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설현


무결점 몸매로 불리며 다이어트들의 부러움을 사는 설현은 과거 60kg대의 몸무게에서 현재 47kg의 몸무게를 만들면서 혹독한 다이어트를 이겨냈는데요. 몸무게의 앞자리 숫자를 2번이나 바꾼 설현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자신의 사진을 보면서 자극을 받는다고 합니다.



살이 쪘을 때의 사진을 비교하면서 동기부여를 받고, 살쪘을 때와 말랐을 때를 비교해보면서 다이어트를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소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소유는 과거 한 달에 8kg까지 감량해본 경험이 있을 정도로 혹독한 다이어트를 이겨냈는데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주위 사람들에게 다이어트 사실을 알리고, 도움을 달라고 요청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부여를 일으키고, 조금 더 즐겁게 체중 감량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탱탱한 몸을 만들기 위해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도 빼놓지 않는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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