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필수 음식! 셀럽들의 1일 1닭 식이요법


닭가슴살은 다이어트 식단에 항상 포함되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인데요. 근육의 손실을 막아주면서 기초대사량을 높이기 때문에 체지방을 빼는 데 도움을 주는 음식입니다. 또한,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은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근육을 형성하고 강화시키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효과도 있는데요. 셀럽들의 닭가슴살이 포함된 식이요법을 소개합니다.



닭가슴살을 포함한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을 포함한 다이어트 식단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 닭가슴살과 함께 고구마, 과일, 통곡물, 콩, 씨앗, 견과류 등을 적절하게 섞어서 먹거나 샐러드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간에 급격하게 살을 빼는 경우가 아니라면, 어느 정도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하면서 체중 감량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아침 - 닭가슴살 / 고구마 / 샐러드 / 그릭요거트 

점심 - 현미밥을 포함한 한식 

간식 - 토마토 / 견과류 / 달걀 

저녁 - 닭가슴살 샐러드 / 고구마 


셀럽들의 식이요법


수지 

수지는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아침으로 닭가슴살과 고구마 1개, 저지방 우유를 마시고, 점심으로 현미밥과 샐러드, 저녁으로 고구마 2개를 먹고, 저녁 6시 이후에는 철저하게 금식을 했다고 하는데요. 강도 높은 다이어트를 통해 통통한 모습은 이제 찾아볼 수 없습니다. 


아침 - 닭가슴살 / 고구마 1개 / 저지방 우유 

점심 - 현미밥 / 샐러드 

저녁 - 고구마 2개




강소라 

강소라는 다이어트와 몸매 유지를 위해 하루 세끼를 꼭 챙겨 먹는다고 하는데요. 폭식을 예방하기 위해 제시간에 끼니를 챙겨 먹는 것을 시작으로 야식은 절대 먹지 않으며, 최대한 많이 움직이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자신만의 철칙을 정하여 꾸준하게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침 - 요거트 / 과일 / 견과류 

점심 - 현미밥 중심의 한식 

저녁 - 닭가슴살 / 샐러드 / 고구마



손나은 

다이어트가 필요 없을 것 같아 보이는 손나은도 과거 체중 감량을 위해 에이핑크의 다이어트 식단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아침은 현미밥, 닭가슴살, 시금치, 방울토마토, 사과로 시작하고, 점심에는 고구마, 닭가슴살,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사과, 저녁으로는 연두부, 샐러드, 낫토, 두유, 바나나 등을 섭취합니다. 또한, 오후 6시 이후에는 절대 먹지 않고, 밀가루는 피한다고 합니다. 


아침 - 현미밥 / 닭가슴살 / 시금치 / 방울토마토 

점심 - 고구마 / 닭가슴살 / 방울토마토 / 브로콜리 / 사과 

저녁 - 연두부 / 샐러드 / 낫토 / 두유 / 바나나




설현 

설현은 자신의 몸매 비결을 철저한 식단 관리에 있다고 하는데요. 고구마, 계란, 닭가슴살과 같은 단백질 위주의 식단과 1일 1식을 병행하여 식이요법에 중점을 둔다고 합니다. 1일 1식 역시 닭가슴살과 계란, 고구마를 포함하며, 샐러드, 견과류, 방울토마토, 그릭 요거트 등도 함께 먹는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때문에 연예인을 그만둘까 고민할 정도로 제한된 식단입니다. 


1일 1식 - 닭가슴살 / 계란 / 고구마 / 샐러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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