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실수록 살 빠지는 천연 음료 5가지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 식이요법, 운동 등 다양한 방법이 복학접으로 이뤄져야 하는데요. 살을 빼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덜 먹고, 더 움직이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어떻게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몸에 좋은 천연 음료를 마시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마실수록 살 빠진다? 천연 음료 5가지

1. 레몬 물


레몬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정보는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레몬 물은 체내의 지방을 감소시키는 데에 도움을 주는 효소를 증가 시키는 역할을 하며, 간 기능을 증가시킵니다. 레몬 물을 마심으로써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킬 수 있는데요. 살을 빼는 효과 외에도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크랜베리 주스


크랜베리에는 말산, 시트릭산, 큐닉산이 포함되어 있어서 소화 효소로 작용합니다. 이러한 산들은 간이 영향을 미칠 수 없는 림프 시스템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녹이는 효과가 있는데요.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생강차


생강은 체내에 열을 생성하여 체온을 눂여서 복부 지방을 녹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생강을 먹음으로써 스트레스 분비 물질인 코르티솔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코르티솔은 복부에 지방을 쌓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생강을 직접 먹기 힘들다면, 차의 형태로 음용하여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4. 코코넛 워터


코코넛 워터는 다이어트를 위한 수분 보충 천연 음료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코코넛 워터에는 과일보다 많은 전해질이 포함되어 있고, 칼로리가 낮으며, 비만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코코넛에 포함된 칼륨은 나트륨을 분해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5. 사과식초


사과식초는 맛이 탁월하지는 않지만 건강을 지키고, 체중을 감량하는 데에는 유용한 식품인데요. 사과식초에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뱃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