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배 제거에 효과 좋은 뱃살 빼는 5분 운동


보기 싫은 똥배를 제거하면서 날씬한 허리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복부에 힘을 주고 버티는 자세가 도움이 되는데요. 심호흡을 하면서 복부를 계속해서 자극하기 때문에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운동을 1분 동안 진행하면, 뱃살 제거와 함께 코어를 튼튼하게 만들 수 있으며, 전신 운동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똥배 제거에 효과 좋은 뱃살 빼는 5분 운동을 확인하세요.



1. 워리어 자세


정면을 바라보고 똑바로 선 자세에서 시작하며, 다리를 어깨 넓이보다 넓게 벌려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발목을 오른쪽 방향으로 돌린 후, 오른쪽 무릎을 구부려줍니다. 그런 다음 양손을 들어 올려서 어깨 라인을 일자로 만들어 주는데요. 고개도 오른쪽 방향으로 돌리세요. 자세를 유지하며 최대한 심호흡하고, 반대 방향으로 반복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2. 하이 런지 자세


바닥에 서서 오른쪽 다리를 내딛고, 왼쪽 다리를 최대한 뒤로 뻗으면서 손을 공중으로 올려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엉덩이는 낮추도록 하고, 공중으로 올린 손을 최대한 뻗으면서 척추를 스트레칭합니다. 자세를 유지하면서 천천히 호흡하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바꿔서 왼쪽 다리를 내딛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어 같은 방법으로 반복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3. 체어 자세


바닥에 서서 진행하며 운동하는 내내 복근에 힘을 주고 있어야 합니다. 양손을 천장 방향으로 뻗어 올리면서 동시에 무릎을 살짝 구부리고 엉덩이는 자연스럽게 의자에 앉는 포즈를 진행합니다. 자세를 유지하며, 최대한 호흡하고 기본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 동안 계속해서 반복하세요. 


4. 나무 자세


바닥에 똑바로 서서 시작하며, 팔을 옆으로 펴고 어깨를 편안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옆으로 구부리고 오른발을 왼쪽 허벅지까지 올립니다. 그런 다음 자세를 유지하며, 팔을 가슴 앞부분으로 당겨 손바닥을 붙입니다. 자세를 유지하며, 심호흡하고, 척추를 곧게 펼 수 있도록 집중합니다. 최대한 버틴 후, 원래 자세로 돌아오고, 반대편 다리로 동일하게 반복하세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5. 댄서 자세


바닥에 오른쪽 발로 서서 왼쪽 다리를 90도 각도로 들어 올리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그리고 상체를 앞으로 기울여서 왼쪽 다리를 뒤로 뻗어줍니다. 그런 다음 팔은 앞으로 뻗어서 상체의 중심을 잡고, 다리는 바닥과 평행을 이루도록 합니다. 왼쪽 다리를 구부려서 왼쪽 팔로 잡아주세요. 자세를 최대한 유지한 후, 다시 선 자세로 돌아가면 1회가 완료되며, 다리를 바꿔가며 1분 동안 반복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