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하체 라인 만드는 방법


핏이 좋은 청바지를 사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몸매를 만드는 것인데요. 하루 5분 하체 운동을 통해서 몸매에 탄력을 부여하고, 균형 잡힌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를 스트레칭하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뭉친 다리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데요.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하체 라인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슈퍼맨 변형


방법 - 1) 바닥에 얼굴을 대고 엎드려서 손을 머리 위로 뻗어줍니다. 2) 상체와 하체를 바닥에서 최대한 공중으로 들어 올리고, 허리 근육을 긴장시키며, 팔과 다리를 서로 평행하게 유지합니다. 3) 손을 뒤로 쭉 뻗어 바닥과 평행하게 만듭니다. 4) 자세를 유지하며, 3~5초 동안 버틴 후, 팔과 다리를 천천히 바닥으로 낮춰서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5) 1분 동안 계속해서 반복하세요. 


2. 리버스 플랭크


방법 - 1) 바닥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 다리를 쭉 펴줍니다. 2) 손바닥과 발바닥으로 지탱하면서 복근과 둔근에 힘을 주고, 골반을 바닥에서 천천히 들어 올리며, 리버스 플랭크 자세를 취하면 되는데요. 몸이 사선을 그리도록 만듭니다. 3) 자세를 유지하며, 1분 이상 버티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30초 이상 버티는 것을 목표로 잡고, 점차 시간을 늘려가면서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버드독


방법 - 1) 바닥에 무릎을 꿇고 엎드린 자세에서 시작합니다. 2) 복근에 힘을 크게 주면서 척추 방향으로 밀어 넣으면 자세 유지에 도움이 되는데요. 몸통을 고정하면서 오른쪽 팔과 왼쪽 다리를 뻗습니다. 3) 엎드리는 자세로 돌아오고, 이번에는 왼쪽 팔과 오른쪽 다리를 곧게 뻗어줍니다. 4) 팔과 다리를 바꿔가며, 1분 동안 운동하세요. 


4. 브릿지


방법 - 1) 바닥 위에서 등을 대고 똑바로 눕고, 무릎은 구부리며 발이 무릎 바로 밑에 있도록 합니다. 2) 복근과 엉덩이에 힘을 주며, 엉덩이를 천장 방향으로 들어 올립니다. 3) 척추가 구부러지지는 않았는지 엉덩이가 처지지는 않았는지 확인해야 하며, 엉덩이와 복근에는 계속해서 힘을 주고 1분 동안 버텨야 합니다. 



5. 다운도그


방법 - 1) 무릎을 꿇고, 엎드린 자세로 시작하며, 손가락은 벌려줍니다. 2) 발가락을 바닥에 대고, 무릎을 바닥에서 들어 올립니다. 3) 햄스트링과 종아리가 개방되기 시작하면, 다리를 쭉 펴면서 발꿈치를 바닥으로 낮추기 시작합니다. 4) 머리는 어깨 사이에 편안히 두도록 하고, 최대한 심호흡하세요. 5) 1분 동안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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