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하게 움직이지 않으면서 칼로리를 태우는 방법 5가지


몸을 지속적으로 움직이지 않고 자세를 유지하며 버티는 동작만으로도 칼로리를 소모시킬 수 있는데요. 몇 가지 정적인 운동을 통해서 몸의 군살을 제거하고, 근력을 강화하여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운동 중에는 자세에 신경 써서 심호흡하면 되는데요. 격하게 움직이지 않으면서 칼로리를 태우는 방법 5가지를 소개합니다. 매일 2~3회씩 반복하세요.



1. 하이 런지


바닥에 서서 왼쪽 다리를 최대한 내딛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손을 공중으로 올려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엉덩이는 낮추도록 하고, 공중으로 올린 손을 최대한 뻗으면서 척추를 스트레칭합니다. 자세를 유지하면서 10회 이상 천천히 호흡하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바꿔서 오른쪽 다리를 내딛고, 왼쪽 다리를 뒤로 뻗어 같은 방법으로 반복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2. 워리어


정면을 바라보고 똑바로 선 자세에서 시작하며, 다리를 어깨 넓이보다 넓게 벌려줍니다. 그리고 왼쪽 발목을 왼쪽 방향으로 돌린 후, 왼쪽 무릎을 구부려줍니다. 그런 다음 양손을 들어 올려서 어깨 라인을 일자로 만들어 주는데요. 고개도 왼쪽 방향으로 돌리세요. 자세를 유지하며 최대한 심호흡하고, 반대 방향으로 반복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3. T 밸런스


왼쪽 발로 서서 오른쪽 다리를 90도 각도로 들어 올리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그리고 상체를 앞쪽으로 기울여서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어줍니다. 팔은 앞으로 뻗어서 상체의 중심을 잡고, 다리는 바닥과 평행을 이루도록 하세요. 자세를 최대한 유지한 후,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옮겨 다시 선 자세로 돌아가면 1회가 완료되며, 다리를 바꿔가며 1분 동안 반복하세요. 


4. 런지 변형


먼저 바닥에 엎드려 기본 플랭크 자세를 만들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발을 왼손 옆으로 당겨서 위치시킨 후, 최대한 버티면서 심호흡하세요. 그런 다음 왼발을 제자리에 두고, 오른발을 오른손 옆으로 당겨서 최대한 심호흡합니다. 다리를 바꿔가면서 1분 동안 반복하세요. 



5. 코브라


바닥에 배를 두고 누운 다음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몸통을 일으켜 세웁니다. 척추를 스트레칭하고, 목도 길게 늘여줍니다. 머리를 뒤로 낮추면, 가슴과 목까지 스트레칭이 가능합니다. 자세를 유지하며 최대한 버틴 후, 가슴을 낮추어 다시 바닥에 가져다 댑니다. 동일한 과정을 1분 동안 반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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