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3분 군살 제거에 효과 좋은 요가 운동


요가는 누구나 간편하게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운동 방법으로 몸을 유연하게 만들고, 자세를 교정시키는 효과를 포함하여 혈액순환 개선 및 소화 시스템 향상 등에 도움이 되는데요. 자세를 유지하며 버티면서 심호흡하는 동안 칼로리를 소모시키고, 독소를 배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불필요한 살을 제거하고, 몸매 라인을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매일 3분 군살 제거에 효과 좋은 요가 운동을 소개합니다.



1. 거미 자세 (30초)


바닥에 엎드려 손목과 어깨 라인을 동일하게 맞추고, 복근에 힘을 주면서 허리와 엉덩이가 아래로 처지지 않도록 몸 전체적인 라인에 집중해야 하는데요. 어깨 근육을 단단하게 유지하고, 목이 어디에도 치우치지 않도록 중립적인 방향을 잡고, 시선은 바닥을 향합니다. 그런 다음 가슴을 바닥 방향으로 내리면서 어깨와 팔꿈치가 일직선이 되도록 하고, 자세를 유지하며 30초 동안 버팁니다. 


2. 코브라 자세 (30초)


바닥에 배를 두고 누운 다음 팔을 앞으로 뻗어줍니다. 그리고 다리와 골반을 땅바닥에 붙인 상태에서 손을 서서히 가슴 앞으로 뻗어 줍니다. 몸통을 일으켜 세우고, 머리를 뒤로 낮추면, 가슴과 목까지 스트레칭이 가능합니다. 자세를 30초 동안 유지하며, 심호흡하세요. 



3. 다운도그 자세 (30초)


무릎을 꿇고, 엎드린 자세로 시작하며, 손가락은 벌려줍니다. 그리고 발가락을 바닥에 대고, 무릎을 바닥에서 들어 올립니다. 햄스트링과 종아리가 개방되기 시작하면, 다리를 쭉 펴면서 발꿈치를 바닥으로 낮추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머리는 어깨 사이에 편안히 두도록 하고, 최대한 호흡하세요. 30초 동안 반복합니다. 


4. 카멜 자세 (30초)


바닥에 무릎을 꿇은 상태로 앉습니다. 다리는 엉덩이 넓이만큼 벌리고, 발가락은 세웁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어 올리면서 가슴과 골반을 앞으로 밀어줍니다. 그런 다음 등을 천천히 뒤로 젖혀주면서 구부립니다. 팔은 앞으로 뻗거나 뒤로 넘겨서 발 뒤꿈치를 잡아줍니다. 머리를 뒤로 젖혀서 최대한 가슴과 복부를 열어주고, 5~10회 정도 호흡한 후 기본자세로 돌아옵니다. 30초 동안 반복하세요. 



5. T 밸런스 자세 (30초)


바닥에 먼저 왼쪽 발로 서서 오른쪽 다리를 90도 각도로 들어 올리고 무릎을 구부립니다. 그리고 상체를 앞쪽으로 기울여서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어줍니다. 팔은 앞으로 뻗어서 상체의 중심을 잡고, 다리는 바닥과 평행을 이루도록 합니다. 자세를 최대한 유지한 후,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옮겨 다시 선 자세로 돌아가면 1회가 완료되며, 다리를 바꿔가며 30초 동안 반복하세요. 


6. 하이 런지 자세 (30초)


바닥에 서서 오른쪽 다리를 최대한 내딛고, 왼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손을 공중으로 올려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엉덩이는 낮추도록 하고, 공중으로 올린 손을 최대한 뻗으면서 척추를 스트레칭합니다. 자세를 유지하면서 10회 이상 천천히 호흡하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바꿔서 왼쪽 다리를 내딛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어 같은 방법으로 반복합니다. 30초 동안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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