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내로 전신의 지방을 없애는 단 1가지 동작


전신의 지방을 제거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 효과가 있는 맨몸 운동을 꾸준하게 반복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스쿼트 동작과 다리를 들어 올리는 동작을 함께 진행하며,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고, 근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여러 근육을 사용하며, 심장은 산소가 많은 혈액을 근육 조직에 전달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움직이기 때문에 심혈관계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한 달 내로 전신의 지방을 없애는 단 1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운동 방법


어깨너비로 발을 벌리고 서서 가슴은 곧게 펴고, 상체도 최대한 꼿꼿하게 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무릎의 위치를 신경 쓰기보다는 의자에 앉는다는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엉덩이를 낮추면 되는데요. 머릿속에 가상의 의자를 그리면서 앉고, 허벅지가 바닥과 거의 평행을 이루도록 구부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서 기존의 스쿼트와 달리 다리를 당기는 동작을 추가하면 되는데요. 오른쪽 무릎을 당기고, 왼쪽 팔꿈치를 내려서 복부 앞에서 만나도록 합니다. 다시 스쿼트를 1회 실시합니다.



이번에는 일어서면서 왼쪽 무릎을 당기고, 오른쪽 팔꿈치를 내리는 동작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팔과 다리를 교차하며, 하루 100회를 목표로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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