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딱 100개만 반복하세요. 체지방의 놀라운 변화


버피는 짧은 시간 안에 반복된 움직임을 통해 칼로리를 최대한 많이 소모할 수 있는 대표적인 운동인데요. 버피 동작과 유사한 운동을 통해서 체지방을 없애고,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산소 운동이면서 동시에 근력을 강화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심장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매일 100개씩 반복하면 생기는 효과를 소개합니다.



운동 방법


바닥에 엎드리는 기본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발을 가슴 방향으로 당기고, 왼발을 가슴 방향으로 당기세요. 몸을 일으키면서 점프하여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손바닥을 부딪힙니다. 그런 다음 착지하여 오른발과 왼발을 원래 자세로 만들면 1회가 완료됩니다. 하루 100개를 목표로 진행하세요.



운동 효과


체지방 제거 

동일한 동작을 반복 운동함으로써 칼로리를 태우고, 체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간단한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체력 소모가 큰 맨몸 운동이기 때문에 하루 100개를 목표로 진행한다면,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근력 향상 

플랭크 자세에서 시작하여 다리를 모으고, 점프로 이어지는 동작들은 코어 근육을 포함하여 상체 및 하체 근육을 골고루 발달시킬 수 있는데요. 이 운동 하나만으로도 군살 제거와 함께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민첩성과 밸런스, 내구성 등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심장 건강 증진 

운동을 통해서 심장은 충분한 산소가 채워진 혈액을 펌핑하면서 평소보다 활발하게 움직이게 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폐를 포함하여 다른 기관을 운동하는 것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심장 건강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을 관리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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