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안에 끝내는 옆구리살 빠지는 운동 5가지


옆구리를 포함한 복부에 살이 찌기 시작하면, 몸매가 망가질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 식이요법과 함께 울퉁불퉁 옆구리 라인을 정리하는 맨몸 운동을 병행하면, 보기 싫은 옆구리살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골반과 엉덩이를 탄력 있게 만들 수 있으며, 유산소 운동 효과도 얻을 수 있는데요. 한 달 안에 끝내는 옆구리살 빠지는 운동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사이드 팔꿈치 플랭크 업다운


옆으로 누운 후, 오른쪽 팔뚝으로 몸을 지탱하고 중심을 잡습니다. 왼쪽 팔은 머리 옆에 가져갑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들어 올렸다가 내리면 1회가 완료되는데요. 30초 동안 업다운 운동을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자세를 바꿔서 왼쪽 팔뚝으로 몸을 지탱한 후, 동일한 동작을 30초 반복하세요.


2. 사이드 크런치 변형


바닥에 똑바로 누워서 무릎을 구부리고 발바닥을 바닥에 붙입니다. 그리고 왼쪽 발목을 오른쪽 무릎 부분에 걸치고, 팔을 머리 옆으로 가져가면 자세가 완성되는데요. 상체를 왼쪽 방향으로 틀면서 일으키며, 오른쪽 팔꿈치가 왼쪽 무릎과 가까운 위치에 가져간 후,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30초 운동 후, 자세를 바꿔서 30초 반복하세요.



3. 사이드 레그레이즈 변형


왼쪽으로 눕고, 상체를 일으켜 세우면서 왼쪽 팔을 지지대로 사용합니다. 발은 꼿꼿하게 세우면서 다리를 쭉 폅니다. 그리고 복근을 타이트하게 조이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발이 서로 살짝 만날 수 있도록 30초 동안 반복한 후, 자세를 바꿔서 오른쪽 팔로 지지한 상태로 30초 동안 진행합니다.


4. 버피 변형


바닥에 엎드리는 기본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발을 가슴 방향으로 당기고, 왼발을 가슴 방향으로 당기세요. 몸을 일으키면서 점프하여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손바닥을 부딪힙니다. 그런 다음 착지하여 오른발과 왼발을 원래 자세로 만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



5. 옆구리 스트레칭


두 다리의 발바닥을 붙이고 바닥에 앉아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무릎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사이드 방향으로 펴줍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손을 공중으로 들어 올린 후, 왼쪽 방향으로 몸을 숙여서 오른쪽 옆구리 라인이 최대한 늘어나도록 스트레칭하세요. 반대 방향으로도 동일하게 스트레칭하며, 1분 동안 반복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