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 지방을 없애기 위해 꼭 해야 할 버피 4단계 동작


단기간에 살을 빼고 싶다면, 버피 동작은 꼭 포함시켜야 하는데요. 아무런 도구 없이 반복되는 움직임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칼로리를 빠르게 태울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근력 강화 및 심장 건강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전신의 지방을 없애기 위해 꼭 해야 할 버피 4단계 동작을 소개합니다.



1 단계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플랭크 동작에서 다리를 가슴 방향으로 점프하여 손과 가까운 곳에 위치시킵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켜 세우면 되는데요. 이 자세에서 다시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들기 위해 손바닥으로 바닥을 지탱하고, 다리를 점프합니다. 그러면 1회가 완료되는데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2 단계


바닥에 엎드리는 기본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발을 가슴 방향으로 당기고, 왼발을 가슴 방향으로 당기세요. 몸을 일으키면서 점프하여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손바닥을 부딪힙니다. 그런 다음 착지하여 오른발과 왼발을 원래 자세로 만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



3 단계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플랭크 동작에서 다리를 가슴 방향으로 점프하여 손과 가까운 곳에 위치시킵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켜 세우면서 점프하며, 손은 머리 위로 뻗어줍니다. 다시 플랭크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되는데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4 단계


똑바로 서서 시작하며, 바닥에 엎드리는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푸시업을 1회 실시한 후, 다리를 점프하여 가슴 방향으로 모아줍니다. 그런 다음 일어서서 손을 공중으로 뻗으면서 높이 점프한 후, 다시 바닥에 엎드려서 플랭크 자세와 푸시업으로 이어지는 동작, 서서 점프하는 동작을 1분 동안 반복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