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분씩 반복하면 내장지방 없애는 단 1가지 동작


집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전신 운동 중 하나인 크로스 니업 동작은 몸 전체를 자극하여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체력을 강화하고 약해진 근육들을 단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장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안정감을 제공하고, 통증이나 부상을 예방할 수 있는데요. 하루 3분씩 반복하면 내장지방 없애는 단 1가지 동작을 소개합니다.



운동 방법


바닥에 엎드려서 기본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가슴 방향으로 당겨서 오른쪽 팔꿈치 근처까지 가져온 후,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이번에는 오른쪽 다리를 왼쪽 팔꿈치 근처까지 가져온 후,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운동 중에는 자세를 유지하고, 다리를 바꿔가며 3분씩 반복하세요.


운동 효과


군살 제거 

플랭크 자세에서 다리를 교차하여 비트는 동작은 맨몸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전신 운동 중 하나로써 군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몸 전체를 자극하여 칼로리를 태우고, 불필요한 지방을 없앨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를 교차하는 속도를 높일수록 운동 강도가 증가하며, 다이어트 목표에 빠르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체력 강화 

짧은 시간 안에 반복되는 움직임을 통해서 체력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지구력을 구축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에너지를 제공하고, 약해진 근육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코어 근육 그룹을 강화하기 때문에 운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심장 건강 증진 

운동을 반복하면 심장이 빠르게 뛸 정도의 숨 가쁜 상태로 몰아넣을 수 있는데요. 심장은 충분한 산소가 채워진 혈액을 펌핑하면서 평소보다 활발하게 움직이게 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심장 건강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을 관리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통증 완화 

운동을 통해 신체의 핵심 근육인 코어를 강화하면, 몸의 균형감각을 유지하면서 허리 주위의 근육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허리 통증을 개선하거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정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부상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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