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 군살 없는 몸매 만드는 전신 운동


지방을 태우고 군살 없는 몸매를 빠르게 갖고 싶다면, 근육이 새로운 움직임을 경험하게 만들어야 하는데요. 전신을 활용하여 심박수를 높이고, 동일한 움직임을 최대한 반복하거나 자세를 유지하고 오래 버텨야 합니다. 또한, 운동 전에는 워밍업을 충분히 하고, 운동 후에는 스트레칭을 해야 하는데요. 하루 5분 군살 없는 몸매 만드는 전신 운동을 소개합니다.



1. 브릿지킥


바닥에 누워서 무릎을 구부리고 다리를 당긴 후, 발바닥을 대고 고정합니다. 그리고 팔은 몸통 옆에 편하게 두고 엉덩이를 들어주세요. 몸 전체 라인이 사선을 이루도록 하고, 자세를 유지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90도 각도로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세요. 1분 동안 다리를 바꿔가며 운동합니다. 


2. 사이드 크런치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세우고, 팔을 뻗어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방향으로 상체를 일으키며 옆구리를 중심으로 복부를 자극하세요.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가고, 왼쪽 방향으로 일으키는 동작을 연결합니다. 1분간 좌우로 반복하세요. 



3. 와이드 팔굽혀펴기


팔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는 와이드 자세로 시작합니다. 바닥으로 몸 전체를 낮추면서 팔굽혀펴기를 진행하세요. 어깨와 팔꿈치가 직선이 되도록 구부렸다가 펴줍니다. 1분 동안 최대한 반복하세요. 


4. 버드독 변형


손바닥과 무릎을 바닥에 대고 엎드려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뒤로 뻗어서 자세를 유지하면 되는데요. 최대한 버틴 후, 원래 자세로 돌아오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는 자세로 동일하게 운동합니다. 1분 동안 엉덩이를 쥐어짜며 반복하세요. 



5. 더블 크런치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팔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그리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들면서 복부 방향으로 당겨주면 되는데요. 당겼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되며, 1분 동안 반복하여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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