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전신의 군살을 제거하는 맨몸 운동 5가지


하루 5분 맨몸 운동을 통해 군살을 제거하고, 근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관절을 지지하거나 보호할 수 있으며, 신체의 위치를 제어하고 안정화시키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부상이나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전신의 군살을 제거하는 맨몸 운동 5가지를 확인하세요.



1. 덩키킥


바닥에 팔뚝과 무릎을 대고 엎드리는 네발기기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의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립니다. 그런 다음 엉덩이 근육으로 다리를 올렸다가 내린다는 느낌으로 반복하여 움직입니다. 30초 반복 후, 왼쪽 다리로 동일하게 진행하세요. 


2. 바이시클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리고 팔을 바닥으로 누르면서 동시에 등을 떼고, 다리를 올립니다. 요가의 쟁기 자세나 어깨서기 자세와 유사하게 진행하면 되는데요. 손으로 허리를 지지하고,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다리를 움직이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3. V업 변형


바닥에 엉덩이와 발바닥을 대고 앉아서 진행합니다. 상체는 균형이 무너지지 않을 정도로 서서히 젖히면서 복부가 당길 수 있도록 만듭니다. 그리고 팔을 공중으로 뻗어줍니다. 자세를 유지하며 최대한 버티세요.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오고, 1분 동안 진행합니다. 


4. 싱글 레그 브릿지


의자나 소파 등에 다리를 걸친 상태로 브릿지 업다운 운동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의자에 올립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엉덩이를 들었다가 내리는 업다운 동작을 진행합니다. 다리를 바꿔가며 1분 동안 운동하세요. 



5. 시저스킥 변형


바닥에 누워서 다리를 살짝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90도 각도로 들어 올리면서 상체를 오른쪽 다리 바깥 방향으로 일으켜 손을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원위치하고, 왼쪽 다리를 올리면서 상체를 왼쪽 다리 바깥 방향으로 일으키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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