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 제로 몸매에 도전하세요! 하루 5분 맨몸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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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울퉁불퉁한 몸매 라인을 탄탄하게 바꾸면서 몸매 비율을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옷 핏이 살아나면서 자신감 및 만족감이 상승하게 되는데요. 군살 제로 몸매 만드는 하루 5분 맨몸 운동을 소개합니다.

 

 

왼쪽 다리를 앞으로 내딛으면서 무릎을 구부리고, 오른쪽 다리는 뒤로 뻗어서 매트에 앉으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바닥으로 최대한 내려주세요. 손은 머리 위로 올려서 상체를 곧게 뻗어주세요. 골반이 틀어지지 않도록 균형을 잡고, 호흡하며 30초 운동합니다. 그런 다음 다리의 위치를 바꿔서 30초 진행하세요.

 

 

바닥에 손바닥과 무릎을 대고 엎드리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무릎을 구부려줍니다. 그런 다음 왼손을 뒤로 뻗어서 오른발을 잡아주세요. 자세를 유지하며 호흡하고, 30초 동안 진행합니다. 왼쪽 다리와 오른손으로 잡아주는 동작도 30초 진행하세요.

 

 

무릎을 꿇고 매트에 앉아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고, 팔을 매트에 대면서 척추를 바닥으로 내려줍니다. 깊은 호흡을 진행하면서 가슴을 최대한 바닥으로 내리고, 엉덩이는 공중으로 드는 동작을 진행하세요. 1분 동안 반복합니다.

 

 

엉덩이를 대고 바닥에 앉아서 시작합니다.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면서 상체를 서서히 뒤로 젖히세요. 넘어지지 않도록 복부에 힘을 주고 밸런스를 잡으세요. 팔을 공중으로 뻗어서 자세를 완성합니다. 버티기 힘들다면, 무릎을 구부려도 무방하며, 1분 동안 진행합니다.

 

 

플랭크 기본자세에서 팔뚝을 매트에 대는 팔꿈치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주먹을 쥐거나 손바닥을 바닥에 붙이고, 복부와 둔부에 힘을 주며, 라인을 곧게 유지합니다. 1분 동안 최대한 버티면서 코어를 포함한 전신을 단련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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