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분씩 버티면서 군살 빼는 방법 5가지


몸의 군살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체지방을 없애는 동시에 근육량을 늘려야 하는데요. 자세를 유지하며 버티는 운동을 통해서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신진대사를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에너지 레벨을 높이면서 끊임없이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구축하는 몸 상태를 만들 수 있는데요. 매일 1분씩 버티면서 군살 빼는 방법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테이블탑 변형


바닥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손바닥과 발바닥으로 몸을 지탱하며,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그리고 테이블 모양과 유사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오른쪽 허벅지 위에 올리고 자세를 유지하세요. 다리를 번갈아 가면서 버티는 동작을 1분 동안 진행합니다. 


2. 다운도그 변형


매트에 엎드려서 손이나 발을 가깝게 당기면, 엉덩이가 천장으로 올라가는 다운도그 자세가 완성됩니다. 그리고 상체를 틀어서 오른쪽 팔을 왼쪽 다리의 바깥 방향으로 뻗으세요. 자세를 유지하며 3회 이상 호흡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온 다음 반대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1분간 다운도그 변형 자세를 만드세요. 



3. 벽 스쿼트


벽에 기대서 스쿼트를 진행합니다. 벽에서 조금 떨어진 위치에 서서 자세를 낮춰서 허벅지가 바닥과 평행하도록 만드세요. 그리고 팔은 벽에 대고 지탱하고,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는 동작을 추가합니다. 시선은 정면을 보면서 1분 동안 반복하세요. 


4. 리버스 플랭크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후, 손바닥으로 바닥을 밀면서 몸을 일으킵니다. 사선이 되도록 만들면, 리버스 플랭크 자세가 완성되는데요.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발가락을 뻗어서 호흡하세요.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안정적으로 잡아줍니다. 다리를 바꿔가며 1분 운동합니다. 



5. 슈퍼맨 플랭크


바닥에 엎드리는 기본 플랭크 자세에서 손을 앞으로 조금씩 움직이세요. 버틸 수 있을 정도의 범위까지 도달하면, 슈퍼맨 플랭크 자세가 완성됩니다. 그리고 최대한 버티면 되는데요. 손바닥의 위치를 조금씩 바꿔가며 1분 동안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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