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 전신 다이어트 운동 시작하세요!


온몸의 지방을 날려버리기 위해서는 전신을 자극하는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유산소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아래 5가지 운동을 1분씩 반복하여 진행하면, 칼로리를 태우고, 체중 감량 목표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또한, 체력 증진에 도움이 되며,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 5분 전신 다이어트 운동 시작하세요!



1. 와이드 스쿼트


다리를 엉덩이 넓이보다 넓게 벌리고 서는 와이드 스쿼트 동작을 준비합니다. 손은 앞으로 뻗어주거나 머리 위로 올려주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낮추면서 허벅지를 바닥과 평행한 위치까지 내리고, 다시 올려주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와이드 스쿼트를 반복하세요. 


2. 플랭크 변형


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어깨와 팔꿈치 손목을 같은 라인으로 맞춥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가슴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다리를 가슴 방향으로 당겨주세요. 호흡과 함께 진행하며, 리듬을 타면서 다리를 교차하세요. 1분 동안 운동하세요. 



3. 푸쉬업 & 슈퍼맨


매트에 어깨너비로 팔을 벌리고 엎드리세요. 그리고 팔굽혀펴기 동작을 진행하는 것과 유사하게 팔꿈치를 구부리면서 몸 전체를 바닥으로 내립니다. 그런 다음 바닥에 배를 완전히 대고 팔을 앞으로 뻗으면서 하체를 동시에 공종으로 들어서 슈퍼맨 자세를 만듭니다. 1분 동안 팔굽혀펴기와 슈퍼맨 동작을 반복하세요. 


4. 런지


바닥에 서서 한쪽 다리를 앞으로 내딛고, 남은 다리는 뒤로 뻗습니다. 앞쪽 다리에 중심을 실어서 엉덩이를 내리는 런지 동작을 진행하세요. 뒤로 뻗은 다리는 발꿈치를 들고, 30초 반복하세요. 그런 다음 다리의 위치를 바꿔서 30초 동안 운동합니다. 



5. 바이시클 크런치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서 손을 머리 뒤로 대고 깍지 껴 잡으세요. 목을 너무 당기지 않도록 주의하고, 상체를 들어줍니다. 그리고 한쪽 다리를 당기면서, 남은 다리를 앞으로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틀어서 팔꿈치고 당긴 무릎 안쪽에 위치하도록 교차합니다. 팔과 다리를 교차하며 1분 동안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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