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엉덩이, 등을 한번에 강력하게 만드는 운동


운동 부족으로 인해 엉덩이가 처지고, 등살이 찌며, 몸매 라인이 전체적으로 망가질 수 있는데요. 다리와 엉덩이를 포함한 하체 라인과 등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는 운동을 진행하면서 효율을 극대화하고, 몸매 변화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전신 운동으로써 몸 전체를 단련할 수 있습니다. 다리, 엉덩이, 등을 한번에 강력하게 만드는 운동을 확인하세요.



1. 버드독


매트에 손바닥과 무릎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오른팔을 앞으로 뻗어주세요. 동시에 왼발을 뒤로 뻗어주면 되는데요. 자세를 유지하며 3초 이상 버팁니다. 그리고 왼팔을 뻗는 동시에 오른발을 뻗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1분 동안 번갈아 가면서 진행하세요. 


2. T 밸런스


다리를 모으고 바닥에 선 상태에서 손에 생수병이나 아령을 들어주세요. 그리고 오른발을 뒤로 뻗으면서 상체를 앞으로 숙여서 팔을 앞으로 뻗어줍니다. 자세를 최대한 유지하며 30초 동안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왼발을 뒤로 뻗는 자세로 30초 진행합니다. 



3. 팔굽혀펴기 변형


어깨너비로 팔을 바닥에 대고 엎드려서 팔굽혀펴기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일어나면서 왼손을 머리에 가져가고, 상체를 오른쪽으로 틀어주세요. 그런 다음 다시 팔굽혀펴기를 진행하고, 이번에는 오른손을 머리에 가져가며, 상체를 왼쪽으로 틀어줍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4. 리버스 플랭크킥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등 뒤로 손을 보냅니다. 그리고 손바닥을 바닥에 지탱하고, 몸을 띄워서 리버스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오른발을 공중으로 들어주세요. 무릎이 구부러지지 않게 자세를 유지하며 최대한 버팁니다. 다리를 번갈아 가면서 1분 동안 운동하세요. 



5. 스위밍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리고 왼팔을 들면서 오른발을 들어주세요. 그런 다음 3초 이상 버팁니다. 이번에는 오른팔과 왼발을 드는 자세로 전환합니다. 1분 동안 자세를 바꾸면서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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