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동안 전신의 지방을 없애기 위한 동작 5가지


전신의 지방을 없애기 위해서는 유산소 효과가 있는 근력 운동을 진행하면서 효율을 높일 필요가 있는데요. 도구나 장비의 도움 없이 맨몸으로 집에서 꾸준하게 반복할 수 있으며, 지방을 태우고 몸매를 탄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얻을 수 있는데요. 한 달 동안 전신의 지방을 없애기 위한 동작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바이시클 크런치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올려서 뻗어줍니다. 무릎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자세를 유지하세요. 그리고 손을 머리 옆으로 가져갑니다.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기는 동시에 상체를 왼쪽으로 틀어줍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온 후, 오른쪽 무릎을 당기는 동시에 상체를 오른쪽으로 틀어주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2. 할로우 변형


바닥에 누워서 손과 다리를 뻗어줍니다. 공중으로 들오 올리면서 복부에 힘을 주면 되는데요. 그리고 무릎을 구부리는 동시에 팔을 당겨서 복부에서 만났다가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가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2가지 동작을 반복하세요. 



3. 하프 버피


매트에 엎드리는 플랭크 자세에서 시작합니다. 다리를 엉덩이 넓이로 벌리고 자세를 잡으세요. 그리고 다리를 살짝 점프하여 손목 방향으로 당깁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켜 세우면 1회가 완료됩니다. 다시 엎드리는 플랭크 자세로 돌아가세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4. 크로스 니업


매트에 손바닥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왼쪽 다리의 무릎을 구부리면서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겨줍니다. 그리고 원위치하는 동시에 오른쪽 다리를 구부려 왼쪽 팔꿈치로 당기세요. 1분 동안 다리를 바꿔가며 당기는 동작을 진행합니다. 



5. 브릿지킥 업다운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우고 발을 붙이며, 팔을 몸 옆에 둡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어 올리는 동작을 취하면, 브릿지 자세가 완성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올린 상태로 엉덩이를 바닥으로 낮췄다가 들어주세요. 30초 반복 후, 왼쪽 다리를 올려서 동일하게 30초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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