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분씩 반복하면서 체지방을 줄이는 맨몸 운동


칼로리를 소모하면서 체지방을 줄이고, 몸의 군살을 없애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 효과가 있으면서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 동작을 반복하여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전신을 움직이면서 온몸을 자극하고, 운동 사이에는 최소한의 휴식을 취하면서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매일 1분씩 반복하면서 체지방을 줄이는 맨몸 운동을 확인하세요.



1. 더블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팔을 머리 위로 올립니다. 그리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공중으로 올려서 복부를 압박했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계속해서 반복하며, 몸 상태에 따라 공중으로 드는 범위를 조절합니다. 


2. 점프 스쿼트


다리를 모으고 바닥에 서서 시작하며, 점프와 동시에 다리를 넓게 벌리고, 스쿼트를 1회 실시합니다. 손은 가슴 앞에서 모으고 시선은 정면으로 고정하세요. 그리고 다시 점프하여 다리를 모으면서 손을 원위치하세요. 2가지 동작을 1분간 진행합니다. 



3. 플랭크잭


바닥에 손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점프하면서 다리를 넓게 벌렸다가 다시 점프하여 다리를 원위치하면, 1회가 완료됩니다. 상체는 움직이지 않도록 최대한 고정하고, 1분 동안 다리를 움직이며 진행하세요. 


4.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누워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손을 머리 옆으로 가져갑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고, 오른쪽 다리를 뻗으면서 동시에 오른쪽 팔꿈치를 왼쪽 무릎 근처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오고, 반대편 팔과 다리로 반복하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간 교차하세요. 



5. 점핑잭


다리를 모으고 똑바로 선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점프를 하면서 다리를 넓게 벌리고, 손을 머리 위로 올려줍니다. 그런 다음 다시 점프하여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시선은 정면을 보면서 1분 동안 2가지 동작을 반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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