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분 전신의 군살을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


식이요법과 함께 전신을 자극하는 운동을 통해 군살을 제거하고, 체형을 교정할 수 있는데요. 운동으로 다진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식단 조절만으로 빼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몸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을 향상시키면서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데요. 매일 5분 전신의 군살을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시저스킥 변형


매트에 누워서 손을 머리 옆에 가져가거나 깍지 껴 잡으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살짝 띄웁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다리를 바닥과 90도 각도로 올렸다가 내리면서 왼쪽 다리를 올립니다. 1분 동안 다리를 번갈아 교차하세요. 운동 중에는 상체를 일으켜서 복부를 압박합니다. 


2. 트위스트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상체를 약간 뒤로 젖히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워서 V자 모양을 만드세요. 무릎은 살짝 구부리고, 손은 복부 앞으로 모으세요.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상체를 오른쪽으로 틀었다가 왼쪽으로 트는 동작을 1분간 반복합니다. 



3. 사이드 런지


매트에 똑바로 서서 손을 가슴 앞으로 뻗어주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구부리면서 오른쪽 다리를 사이드 방향으로 크게 뻗었다가 돌아오고, 오른쪽 무릎을 구부리면서 왼쪽 다리를 사이드 방향으로 뻗어줍니다. 1분간 사이드 런지 동작을 진행하세요. 


4. 보트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으세요. 그리고 다리를 붙이면서 공중으로 띄우고, 상체를 뒤로 약간 젖혀서 V자 모양으로 유지하세요. 팔은 앞으로 뻗어줍니다. 시선은 정면을 보고, 1분 동안 버티면 되는데요. 다리가 벌어지지 않도록 하고, 코어에 힘을 주면서 자세를 유지합니다. 



5. 다운도그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매트에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여서 손바닥을 매트에 댑니다. 그런 다음 손바닥을 앞으로 뻗으면서 다운도그 자세를 만들면 되는데요.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고, 1분 동안 자세를 유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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