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살 빼주는 폼롤러 스트레칭 방법 4가지


하체 비만에서 탈출하고, 허벅지를 날씬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폼롤러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폼롤러를 굴리거나 체중을 실어서 누르면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동시에 혈액순환을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노폐물이나 독소를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허벅지 살 빼주는 폼롤러 스트레칭 방법 4가지를 소개합니다.



1단계


바닥에 손바닥을 대고 엎드리면서 폼롤러를 허벅지에 가져갑니다. 그리고 하체를 바닥으로부터 띄우면서 체중을 실어주면서 되는데요. 코브라 자세와 유사한 포즈로 1분 동안 운동합니다. 몸을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진행하고, 시선은 정면을 향합니다. 


2단계


오른손으로 몸을 지탱하고 옆으로 누워서 오른쪽 골반 방향에 폼롤러를 위치하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의 무릎을 구부리고, 폼롤러 위에 올립니다. 왼쪽 발바닥을 바닥에 고정하고, 왼손은 옆구리에 가져갑니다. 30초 동안 오른쪽 골반부터 허벅지 옆부분을 마사지하세요. 반대편 다리도 30초 진행합니다. 



3단계


엉덩이를 대고 바닥에 앉아서 등 뒤로 손을 보내고, 손바닥을 바닥에 고정합니다. 그리고 왼쪽 햄스트링 부분에 폼롤러를 위치하고, 오른쪽 다리는 무릎을 세워서 발바닥을 붙이세요. 엉덩이부터 무릎 뒷부분까지 30초 동안 굴려주고, 반대편 다리로 30초 반복하세요. 


4단계


바닥에 팔뚝을 대고 엎드리는 팔꿈치 플랭크 자세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폼롤러 위에 허벅지를 대고, 무릎을 구부려서 발바닥을 천장을 향하도록 합니다. 허벅지를 전체적으로 마사지하며 1분 동안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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