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에 앉아서 엉덩이를 드는 맨몸 운동 4가지


바닥에 앉은 상태에서 몸을 띄워서 테이블 모양으로 만드는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전신의 근육을 구축하는 환경을 만들 수 있으며, 혈류를 개선하고, 활력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처진 살을 잡고, 탄력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바닥에 앉아서 엉덩이를 드는 맨몸 운동 4가지를 소개합니다.



1단계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손과 발을 바닥으로 누르면서 몸을 공중으로 띄우면 되는데요. 몸 전체를 테이블 모양이 되도록 만들고, 자세를 유지하며 버티세요. 1분 동안 진행하며, 10초씩 나눠서 6회 진행할 수 있습니다. 


2단계


다리를 드는 움직임을 추가하여 운동 강도를 높일 수 있는데요. 매트에 앉은 상태에서 엉덩이를 들고, 테이블 모양을 만듭니다. 그리고 왼발을 앞으로 뻗었다가 돌아오고, 오른발을 앞으로 뻗었다가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다리를 번갈아 가면서 운동하세요. 



3단계


매트에 앉아서 다리를 쭉 펴주세요. 그리고 손을 바닥으로 누르면서 몸을 공중으로 띄우고, 테이블 모양을 만들었다가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몸을 들었다가 내리는 업다운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진행합니다. 


4단계


업다운 동작에서 한 손으로 버티는 동작을 추가하여 진행합니다. 매트에 앉아서 다리를 펴고, 엉덩이를 띄웁니다. 그리고 오른손으로 버티면서 몸을 띄우는 동시에 왼손을 대각선 방향으로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오고, 반대 방향으로 반복합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