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량 늘리면서 칼로리를 빠르게 태우는 전신 운동


전신을 자극하는 운동을 통해서 근육량을 늘리면서 칼로리를 소모시킬 수 있는데요.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키면서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고, 탄탄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동작을 1분씩 반복하거나 몇 가지 동작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근육량 늘리면서 칼로리를 빠르게 태우는 전신 운동을 확인하세요.



1. 스쿼트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팔을 앞으로 뻗습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내리면서 허벅지와 바닥이 평행이 되도록 만드세요. 그런 다음 엉덩이를 일으키면서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스쿼트 동작을 진행하세요. 


2. 보트 자세


바닥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동시에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자세를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무릎을 살짝 구부리고, 팔을 앞으로 뻗습니다. 복부에 힘을 주면서 최대한 버티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3. 하프 버피


어깨너비보다 다리를 넓게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손바닥을 바닥에 짚으면서 다리를 뒤로 점프하여 플랭크 기본자세로 전환합니다. 그리고 다시 다리를 점프하여 손목 방향으로 당겨준 후, 상체를 일으키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하프 버피 동작을 진행하세요. 


4. 다운도그 업다운


어깨너비로 손을 벌리고 바닥에 대고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높이 들어서 다운도그 자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엉덩이를 바닥으로 내리면서 코브라 자세를 만들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업다운 동작을 반복합니다. 



5.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옆으로 가져갑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고, 무릎을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서 오른쪽 팔꿈치를 가져가세요. 이번에는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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