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와 뱃살을 동시에 관리하는 홈트레이닝


허벅지와 복부를 포함하여 엉덩이 및 옆구리 등의 살을 동시에 제거하고 싶다면, 아래 5가지 운동을 시작할 필요가 있는데요. 여러 부위를 자극하면서 신체를 탄탄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집에서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허벅지와 뱃살을 동시에 관리하는 홈트레이닝을 소개합니다.



1. 시저스킥


바닥에 등을 대고 똑바로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리고 발끝을 당기고,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 올립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내리면서 동시에 오른쪽 다리를 높이 들어 올리세요. 1분 동안 다리를 교차합니다. 머리를 바닥에서 띄우면, 상복부도 압박할 수 있습니다. 


2. 발끝 터치하기


바닥에 눕고, 팔을 뻗어서 상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주세요.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내리면서 발끝을 터치하고 돌아오고, 오른쪽 다리를 내리면서 발끝을 터치합니다. 1분 동안 다리를 교차하세요. 



3. 플랭크 & 다리 당기기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왼쪽 손목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다리를 오른쪽 손목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1분 동안 다리를 번갈아 가면서 운동하세요. 상체는 최대한 움직임 없이 고정합니다. 


4. 바이시클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다리를 들어줍니다. 그리고 복부에 손을 올리고, 다리를 움직이면 되는데요. 자전거를 타는 것과 유사하게 왼쪽 다리와 오른쪽 다리를 바꿔가며 위아래로 휘젓습니다. 1분 동안 운동하세요. 



5. 런지 변형


다리를 모으고 서서 시작하며,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리버스 런지 자세를 만드세요. 동시에 오른팔을 내려서 바닥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몸을 일으키면서 오른발을 복부로 당기고, 왼팔을 공중으로 뻗습니다. 30초 반복 후, 반대편 팔과 다리로 30초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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