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튜브를 빠르게 없애는 전신 운동 5가지


복부가 볼록하게 나오는 뱃살 튜브를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칼로리를 태우고, 지방을 분해하여 몸매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옷맵시가 좋아지고, 건강을 위협하는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뱃살 튜브를 빠르게 없애는 전신 운동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크로스 니업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손목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손목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세요. 척추 중립을 유지하고, 다리를 번갈아 가면서 1분 동안 운동합니다. 


2. 바이시클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손을 머리 옆으로 가져가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상체를 틀어서 왼쪽 팔꿈치를 가져갑니다. 이번에는 왼쪽 무릎과 오른쪽 팔꿈치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3. 스쿼트 변형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폼롤러를 들거나 아령을 들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는데요. 엉덩이를 낮추면서 허벅지와 바닥을 평행하도록 맞춥니다. 1분 동안 스쿼트 동작을 진행하고, 상체는 꼿꼿하게 세운 상태를 유지합니다. 


4. 팔꿈치 플랭크 트위스트


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팔꿈치를 구부리고, 팔꿈치 플랭크 자세로 만듭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왼쪽으로 내렸다가 되돌리고, 오른쪽으로 내렸다가 되돌리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 동안 엉덩이를 좌우로 움직이면서 운동하세요. 



5. 크런치 변형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다리를 엉덩이 넓이보다 넓게 벌리세요. 팔은 머리 위로 올려줍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오른손을 뻗고, 동시에 왼쪽 다리를 들어줍니다. 그런 다음 왼팔과 오른쪽 다리로 교차하세요. 1분간 팔과 다리를 움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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