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라인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요가 자세 5가지


엉덩이의 볼륨을 키우고, 라인을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골반의 가동 범위를 확보하고, 불균형한 신체를 바로 잡는 요가 운동을 시작할 필요가 있는데요. 아래 5가지 자세를 1분씩 유지하며 버티는 동작을 통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엉덩이 라인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1. 하이 런지


바닥에 다리를 모으고 선 상태에서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크게 내딛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립니다. 그리고 팔을 머리 위로 올리세요. 그런 다음 시선을 손끝으로 향합니다. 30초 운동 후, 반대편 다리를 뻗은 상태로 30초 운동하세요. 


2. 카멜


매트에 무릎을 꿇고 앉은 상태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일으키면서 상체를 들어줍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서서히 뒤로 젖히면 되는데요. 손으로 발목이나 발꿈치를 잡고, 버팁니다. 상체를 확장시키면서 1분간 운동하세요. 



3. 피존


바닥에 서서 왼쪽 다리를 앞으로 내딛으면서 하체를 바닥으로 낮춥니다. 왼발을 골반으로 당기고, 오른발을 뒤로 뻗으세요. 그리고 상체는 꼿꼿하게 유지한 상태로 만들며, 시선은 공중을 응시합니다. 30초 운동 후, 반대편 다리로 30초 진행하세요. 


4. 체어


매트에 다리를 모으고 서서 시작합니다. 손을 머리 위로 올리거나 앞으로 뻗은 상태에서 무릎을 살짝 구부립니다. 시선은 정면을 향하고, 자세를 유지하며 버티면 되는데요. 복부에 힘을 주고, 상체는 펴며, 버틸 수 있을 만큼 운동하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5. 로우 런지


바닥에 서서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크게 내딛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립니다. 왼쪽 다리의 무릎은 매트에 대고, 양손은 오른쪽 무릎 위에 올리세요. 상체는 꼿꼿하게 세우고, 시선은 정면을 향합니다. 30초 운동 후, 반대편 다리를 뻗은 상태로 30초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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