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분 허리를 튼튼하게 만드는 군살 제거 운동


체형을 교정하기 위해서는 허리 라인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운동을 통해 허리 라인을 가늘게 만들면, 전체적인 몸매를 매력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허리 주변의 근력을 강화하여 통증이나 부상을 예방하고, 신체의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데요. 매일 5분 허리를 튼튼하게 만드는 군살 제거 운동을 소개합니다.



1. 사이드 팔꿈치 플랭크


매트에 왼쪽 팔뚝으로 옆으로 누워서 시작하세요. 오른손은 옆구리에 가져갑니다. 그리고 왼발 위에 오른발을 올립니다. 30초 동안 자세를 유지하며 버티세요. 그런 다음 반대편으로 돌아서 오른팔로 버티면서 30초 동안 운동하세요. 


2. 사이드 스트레칭


매트에 발을 모으고 서서 오른쪽 발목을 오른쪽으로 틀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으로 다리를 내딛고, 무릎을 90도로 구부리고, 왼쪽 다리를 무릎이 펴지도록 뻗어주세요. 상체를 왼쪽으로 숙이면서 왼손으로 왼쪽 다리를 잡고, 오른손을 공중으로 올립니다. 30초 후, 반대편 방향으로도 스트레칭하세요. 



3. 사이드 레그레이즈


왼쪽으로 옆으로 누워서 시작하세요. 오른손은 바닥에 대고 지탱하세요. 왼발 위에 오른발을 올린 상태에서 오른쪽 다리를 들었다가 내리는 사이드 레그레이즈 동작을 30초 진행합니다. 그리고 반대편으로 돌아서 왼쪽 다리를 드는 동작을 30초 반복하세요. 


4. 사이드 플랭크킥


오른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누워서 시작합니다. 왼손은 바닥에 대고, 시선은 정면을 향합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앞으로 당겼다가 되돌리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반대편으로 돌아서 오른쪽 다리를 당기는 동작으로 30초 반복하세요. 



5. 상체 움직이기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리고, 손은 머리 위로 뻗어서 팔꿈치를 구부립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왼쪽으로 틀었다가 오른쪽으로 트는 움직임을 반복하세요. 1분 동안 진행하며, 하체는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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