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사이의 틈을 만드는 내전근 운동 5가지


허벅지 안쪽의 내전근을 단련하면, 출렁거리는 살을 줄이면서 허벅지를 날씬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자세를 교정할 수 있으며, 다리 라인을 매력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운동을 1분씩 진행하고, 내전근에 집중적으로 자극을 주기 위해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허벅지 사이의 틈을 만드는 운동을 소개합니다.



1. 여신


매트에 서서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립니다. 그리고 발목을 바깥 방향으로 틀어주세요. 그리고 손을 가슴 앞에서 모으고, 손바닥을 붙이세요. 그런 다음 엉덩이를 바닥으로 내려서 허벅지가 바닥과 평행하도록 만드세요. 1분 동안 버팁니다. 


2. 사이드 런지


다리를 모으고 선 상태에서 손을 앞으로 뻗어서 깍지 껴 잡으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오른쪽 방향으로 내딛고, 무릎을 구부렸다가 돌아옵니다. 왼쪽 다리는 무릎을 완전히 펴도록 하세요. 30초 운동 후, 왼쪽 다리를 내딛는 방법으로 30초 진행하세요.



3. 레그레이즈 변형


매트에 왼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누워서 시작하세요. 오른손은 바닥에 대고, 왼발 위로 오른쪽 다리를 교차하여 발바닥을 붙입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올렸다가 내리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반대편 방향으로 돌아서 30초 반복합니다. 


4.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팔뚝으로 몸을 지탱하면서 상체를 일으킵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고, 벌렸다가 오므리는 동작을 진행하세요. 상체는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하고, 다리를 교차하면서 1분 동안 운동합니다. 



5. 화환


매트에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발목을 바깥 방향으로 틀어줍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바닥으로 내려서 완전히 앉으세요. 그런 다음 손을 가슴 앞으로 모으고, 손바닥을 붙입니다. 팔꿈치를 무릎 안쪽에 대고, 1분 동안 자세를 유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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