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핏 완벽하게 만드는 종아리 운동 5단계


하체 라인을 만들고, 종아리의 탄력을 더하기 위해서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운동에 초점을 맞추면서 근력을 강화해야 하는데요. 짧아진 근육을 늘여주고, 순환을 촉진하며, 다리의 붓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릎 관절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 레깅스 핏 완벽하게 만드는 종아리 운동 5단계를 소개합니다.



1단계


매트에 서서 발을 왼쪽 방향으로 틀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앞으로 내딛고, 상체를 숙여줍니다. 상체가 오른쪽 허벅지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만들고, 손은 바닥을 짚습니다. 30초 스트레칭 후, 반대편 다리를 뻗은 상태로 동일하게 30초 진행합니다. 


2단계


매트에 엎드려서 엉덩이를 높이 드는 다운도그 자세로 시작하세요. 발꿈치를 최대한 붙이면서 상체와 하체를 늘여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서 3초 이상 자세를 유지하고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로 반복하세요. 1분간 진행합니다. 



3단계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고, 손은 등 뒤로 보내서 바닥을 짚습니다. 그리고 왼쪽 발을 오른쪽 허벅지 위에 걸치는 자세로 스트레칭하세요. 30초 운동 후, 오른쪽 발을 왼쪽 허벅지 위에 걸쳐서 30초 진행합니다. 상체는 꼿꼿한 자세를 유지하세요. 


4단계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양팔은 옆으로 펼쳐서 바닥을 지탱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바닥으로 내리면서 발꿈치를 터치하고 돌아옵니다. 오른쪽 다리로 반복하면 1회가 완료되는데요. 1분간 다리를 움직이세요. 



5단계


매트에 네발기기 자세로 엎드려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뻗어주세요. 다리가 완전히 펴질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왼쪽 방향으로 내리면서 발끝을 터치하고 원위치하고, 오른쪽 방향으로 내리면서 발끝으로 터치하세요. 1분간 다리를 바꿔가며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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