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 넘치는 엉덩이를 빠르게 만드는 하체 집중 운동


축 처진 엉덩이를 탄력 넘치게 만들기 위해서는 엉덩이를 중심으로 허벅지와 종아리 등의 하체를 집중적으로 단련할 수 있는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엉덩이의 탄력을 더하면, 전체적인 체형을 개선할 수 있으며, 몸매 라인의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근감소를 예방하고,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데요. 탄력 넘치는 엉덩이를 빠르게 만드는 하체 집중 운동을 소개합니다.



1. 여신 자세


매트에 다리를 넓게 벌리고 서서 발목을 바깥 방향을 틀어줍니다. 그리고 가슴 앞으로 손을 모으고, 손바닥을 붙이세요. 그런 다음 무릎을 구부리면서 엉덩이를 낮추면 되는데요. 시선은 정면을 보고, 상체는 꼿꼿하게 세웁니다. 1분간 운동하세요. 


2. 덩키킥 자세


매트에 무릎을 꿇고 앉은 후, 상체를 숙여서 손을 대고 엎드립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무릎을 구부려서 발바닥이 천장을 향하도록 하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내렸다가 드는 업다운 동작을 30초 진행합니다. 반대편 다리로 동일하게 30초 운동하세요. 



3. 브릿지 변형 자세


바닥에 등을 대고 누운 후, 무릎을 구부리고, 발바닥을 붙입니다. 팔은 몸 옆에 두고, 바닥을 지탱하면서 엉덩이를 공중으로 올리세요. 그리고 왼쪽 다리를 오른쪽 무릎 위에 올리고, 30초 동안 버팁니다. 반대편 다리로 걸쳐서 30초 반복하세요. 


4. 팔꿈치 플랭크 변형 자세


매트에 팔뚝을 대고 엎드리는 팔꿈치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엉덩이를 왼쪽으로 내렸다가 들고, 오른쪽으로 내렸다가 들면, 1회가 완료됩니다. 팔꿈치 플랭크 자세에서 엉덩이를 좌우로 움직이는 동작을 1분간 진행하세요. 



5. 와이드 스쿼트 변형 자세


다리를 넓게 벌리고 서서 와이드 스쿼트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무릎을 살짝 구부리고, 손을 가슴 앞으로 모아줍니다. 그런 다음 발꿈치를 들었다가 내리는 동작을 천천히 반복하면 되는데요. 1분 동안 운동하고, 상체는 구부러지지 않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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