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면 엉덩이 근육을 강화하고 볼륨을 키우는 운동


엉덩이 측면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을 통해 엉덩이를 전체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으며, 몸매 비율을 보다 완벽하게 가져갈 수 있는데요. 골반을 튼튼하게 만들고, 엉덩이의 볼륨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허벅지와 종아리 근육 강화에도 도움이 되며, 신체의 근육량을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 4가지 운동을 하루 5분씩 반복하여 진행하세요.



1. 사이드 레그레이즈


왼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누워서 시작하세요. 오른손은 바닥을 짚고, 왼발 위에 오른발을 올립니다. 그리고 오른발을 공중으로 들었다가 내리는 레그레이즈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오른쪽 팔뚝을 대고 옆으로 눕는 자세로 30초 운동하세요. 


2. 사이드킥


손과 무릎을 대고 엎드려서 네발기기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오른쪽 방향으로 뻗었다가 돌아오는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왼쪽 방향으로 뻗는 동작을 30초 반복합니다. 상체는 최대한 고정하세요. 



3. 브릿지 변형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리고, 발을 붙인 상태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들어서 브릿지 자세로 전환합니다. 그런 다음 발꿈치를 들고, 다리를 벌렸다가 오므리는 동작을 1분간 반복하세요. 허리가 과하게 꺾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4. 스쿼트 변형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바닥으로 낮췄다가 일어서면서 점프하고, 착지하면서 다시 스쿼트 자세로 연결합니다. 팔은 팔 벌려 뛰기 동작과 동일하게 머리 위로 올렸다가 내립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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