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씩 버티면서 허벅지 라인을 바꾸는 방법


허벅지의 불필요한 군살을 없애고, 하체를 탄탄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움직이지 않고 버티는 자세를 통해서 평소 쉽게 자극하지 않는 부위를 집중 공략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장소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순환을 촉진하고, 체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1분씩 버티면서 허벅지 라인을 바꾸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1. T 밸런스


매트에 발을 모으고 서서 시작하며,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상체를 앞으로 숙입니다. 그리고 팔을 앞으로 뻗으면서 T자 모양을 전체적으로 만드세요. 30초 동안 버티는 동작을 진행하고, 반대편 다리를 뒤로 뻗으면서 30초 버티세요. 


2. 체어


매트에 발을 모으고 서서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시선을 손끝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무릎을 살짝 구부리면서 엉덩이를 바닥으로 낮추세요. 그런 다음 호흡을 유지하면서 자세를 버티면 되는데요. 1분간 버티는 자세를 반복합니다. 



3. 나무


바닥에 서서 다리를 모으고, 손을 가슴 앞으로 모으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들고, 무릎을 구부리며, 왼쪽 허벅지에 발바닥을 붙입니다. 균형을 유지하면서 30초 동안 버티세요. 반대편 다리를 들고, 동일한 방법으로 30초 버티세요. 


4. 테이블탑 변형


바닥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다리를 쭉 펴줍니다. 그리고 손바닥을 대고 밀면서 몸을 공중으로 띄우세요. 테이블 모양으로 만든 후, 왼쪽 다리를 오른쪽 허벅지 위에 올리세요. 30초 동안 호흡하면서 버티고, 반대편 다리로 30초 반복하세요. 



5. 리버스 플랭크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손바닥을 대고 밀면서 몸을 띄우고, 리버스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공중으로 뻗고, 자세를 유지하면서 버티세요.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공중으로 뻗고 버팁니다. 1분간 다리를 바꿔가며 운동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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