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버피 30개씩 했더니 생기는 놀라운 변화


버피 운동은 미국의 생리학자에 의해 개발된 운동으로써 민첩성, 내구성, 밸런스 등의 신체 능력을 평가하는 방법으로 사용됐으며, 가장 효과 좋은 맨몸 운동 중 하나인데요. 반복되는 일정한 움직임을 통해서 칼로리를 빠르게 없앨 수 있으며, 근력을 강화하고, 심장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매일 버피 30개씩 했더니 생기는 놀라운 변화를 확인하세요.



운동 방법


버피 

바닥에 엎드려서 플랭크 자세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플랭크 동작에서 다리를 가슴 방향으로 점프하고, 상체를 일으키는 동시에 점프하면서 손을 머리 위로 올려줍니다. 다시 플랭크 자세로 돌아가면 1회가 완료됩니다. 하루 30개를 목표로 진행하세요. 


운동 효과



근력 강화 

버피 운동은 역동적인 움직임을 바탕으로 신체를 자극하기 때문에 탄탄한 근육을 만들 수 있는데요. 전신의 근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핵심 근육인 코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여러 부위를 동시에 자극하면서 근육 성장을 촉진합니다.




지방 제거 

단시간 내에 고강도로 진행되는 버피 운동은 아무런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맨몸으로 칼로리를 빠르게 태울 수 있으며, 다이어트 운동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지방을 제거하고, 날씬한 몸매 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심장 강화 

고강도 운동이 진행되는 동안, 심장은 평소보다 활발하게 움직이게 되는데요. 충분한 산소를 몸속 곳곳에 전달하며, 심장뿐만 아니라 신체 다른 기관을 운동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