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4분씩 참으면 생기는 뱃살의 놀라운 변화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 동작으로 뱃살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운동 전에는 스트레칭이나 간단한 유산소 운동으로 몸을 예열하고, 운동 후에는 통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충분히 풀어줘야 합니다. 운동 중에는 휴식 시간을 최대한 줄일수록 효과를 높일 수 있는데요. 매일 4분씩 참으면 생기는 뱃살의 놀라운 변화를 소개합니다.



1. V 변형


바닥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다리를 펴줍니다. 그리고 손을 머리 옆으로 가져가세요. 그런 다음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고, 무릎을 살짝 구부립니다. 상체를 왼쪽으로 천천히 틀었다가 오른쪽으로 트는 동작을 1분간 반복하세요. 


2. 사이드 플랭크 변형


바닥에 플랭크 기본자세로 엎드려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왼팔을 공중으로 올리면서 상체를 개방하세요. 그런 다음 원래 자세로 돌아오고, 오른팔을 공중으로 올리는 동작으로 연결합니다. 1분간 팔을 바꿔가며 사이드 플랭크 동작을 진행하세요. 



3. 상체 들기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들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립니다. 그리고 상체를 천천히 일으켰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팔을 앞으로 뻗고, 허리가 과하게 꺾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1분간 운동하세요. 


4. 크런치 버티기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들고 무릎을 구부리세요. 그리고 팔을 공중으로 뻗으면서 상체를 일으킵니다. 그런 다음 자세를 유지하면서 최대한 버텨야 하는데요. 복부를 전체적으로 압박하면서 운동하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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