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분으로 똥배를 없애는 맨몸 운동


보기 싫은 똥배를 없애는 동시에 허리 라인을 되살리기 위해서 할 수 있는 운동으로써 각 1분씩 반복하여 진행하면 되는데요. 장비가 따로 필요하지 않으며, 맨몸으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운동과 운동 사이에는 휴식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운동 전후에는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줘야 합니다. 매일 5분으로 똥배를 없애는 맨몸 운동을 확인하세요.



1. 버피


바닥에 똑바로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팔을 짚으면서 플랭크 자세를 만들고, 팔굽혀펴기를 1회 진행합니다. 그런 다음 일어서면서 점프하고, 동시에 손을 머리 위로 올려서 손뼉을 칩니다. 이러한 동작을 1분간 반복합니다. 


2. 크로스 니업


바닥에 엎드려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원위치합니다. 시선은 바닥을 응시하며, 1분 동안 다리를 교차하세요. 



3. 발가락 터치하기


매트에 누워서 팔을 포함한 상체를 바닥에 고정하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그리고 왼발을 내리면서 발가락을 터치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그런 다음 오른발을 내려서 동일하게 반복하세요. 1분간 다리를 번갈아 움직입니다. 


4. 크런치 변형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들고,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리세요. 그리고 상체를 일으켜서 복부 전체를 압박합니다. 그런 다음 자세를 유지하며 3초 이상 버티면 되는데요. 1분 동안 동일한 운동을 반복하세요. 팔은 앞으로 뻗어주고, 균형을 유지하세요. 



5. 돌고래 플랭크


매트에 팔뚝을 대고 엎드리는 팔꿈치 플랭크 자세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손목 방향으로 조금씩 당기면서 엉덩이를 공중으로 들어주면 되는데요. 무릎을 완전히 펴고,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스트레칭합니다. 1분간 자세를 유지하면서 버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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