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분씩 한 달 동안 이 동작을 하면 생기는 변화


체지방을 줄이고, 탄탄한 몸매로 변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운동으로써 각 동작을 1분씩 반복하여 하루 5분을 목표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한 달 동안 꾸준히 운동하면, 군살 제거와 함께 근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식이요법과 병행할수록 더욱 효과적인데요.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5분씩 한 달 동안 이 동작을 하면 생기는 변화를 확인하세요.



1. 버피


플랭크 기본자세에서 시작하며, 다리를 점프하여 손목 방향으로 당깁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점프하여 손을 머리 위로 뻗고, 손바닥을 마주칩니다. 그리고 다시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1분 동안 리드미컬하게 반복하세요. 


2.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손바닥으로 바닥을 지탱합니다. 그리고 상체를 뒤로 젖히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우세요. 그런 다음 왼쪽 무릎을 당겼다가 원위치하고, 오른쪽 무릎을 당기는 동작으로 연결하세요. 1분간 다리를 교차합니다. 



3. 스쿼트 변형


바닥에 서서 팔을 머리 위로 올립니다. 그리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손가락으로 바닥을 터치합니다. 그런 다음 엉덩이를 낮추고, 풀 스쿼트 자세를 만드세요. 다시 팔을 머리 위로 올리고, 상체를 일으킵니다. 1분간 계속 반복하세요. 


4. X 트위스트


매트에 누워서 무릎을 세우고 발을 붙이세요. 양손은 옆으로 뻗습니다. 그리고 왼쪽 다리를 바닥과 90도 각도로 들면서 상체를 일으켜 오른손으로 왼발을 터치합니다. 30초 반복 후, 오른쪽 다리를 드는 동작으로 30초 반복하세요. 



5. 스위밍


매트에 배를 대고 엎드린 상태에서 팔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다리는 엉덩이 넓이로 벌려주세요. 그리고 왼팔을 드는 동시에 오른발을 들었다가 내려줍니다. 이번에는 오른팔과 왼발을 들어주세요. 팔과 다리를 번갈아 움직이며, 1분간 스위밍 동작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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