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의 지방을 줄이는 최고의 운동 조합


전신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서는 몸 전체를 움직일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평소 잘 움직이지 않는 부위까지 자극할 수 있는 운동 조합으로 짧은 시간 동안 강도 높게 진행합니다. 또한, 운동 사이에는 휴식 시간을 최소화하고, 운동 전후로는 스트레칭을 충분히 반복하세요. 전신의 지방을 줄이는 최고의 운동 조합을 소개합니다.



1. 버피


바닥에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손바닥을 짚으면서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다시 점프하여 다리를 손목 방향으로 당기고, 일어서면서 점프하여 손을 머리 위로 뻗으세요. 이러한 동작을 1분간 계속 반복합니다. 


2. 플랭크 변형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려서 플랭크 기본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는 동작으로 반복하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간 운동하며, 팔꿈치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어깨와 손목의 위치를 직선으로 맞춥니다. 



3. X 크런치


매트에 누워서 다리를 벌리고, 팔을 머리 위로 뻗습니다. 몸 전체가 X자 모양이 되도록 만드세요. 그리고 오른발을 들면서 상체를 일으켜서 왼손으로 오른발을 터치합니다. 30초 반복 후, 반대편 팔과 다리로 30초 진행합니다. 


4. 브릿지킥 업다운


매트에 누운 상태로 무릎을 세우고 발을 붙이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공중으로 띄워서 브릿지 자세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왼발을 뻗어서 킥 동작을 추가하면 되는데요. 자세를 유지하고, 엉덩이를 내렸다가 드는 업다운 동작을 30초 진행하세요. 반대편 다리로 동일하게 30초 반복합니다. 



5. 팔꿈치 플랭크잭


팔꿈치 플랭크 자세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점프하여 벌렸다가 다시 점프하여 오므리면, 1회가 완료됩니다. 1분간 점프 동작과 함께 다리를 움직이면 되는데요. 속도를 높일수록 운동 효과가 나타나며, 상체는 안정적으로 잡아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