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속 복근 빠르게 찾는 동작 5가지


뱃살을 제거하는 동시에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식사 계획을 세우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며, 운동을 시작해야 하는데요. 몸을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동작을 선택하여 복부를 지속적으로 자극하면서 칼로리를 태우고, 지방을 분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력을 키우고, 신체의 전반적인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뱃살 속 복근 빠르게 찾는 동작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V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은 상태에서 손을 머리 옆으로 가져갑니다. 그리고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워서 균형을 잡으세요. 무릎은 살짝 구부립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오른쪽으로 틀었다가 왼쪽으로 틀면서 1분간 운동합니다. 


2. 헌드레드


매트에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줍니다. 발끝을 뻗고, 무릎을 완전히 펴주세요.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고, 양팔을 뻗어서 위아래로 흔들면 되는데요. 스타카토 호흡을 유지하면서 1분간 반복합니다. 운동 중에는 다리가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크로스 니업


매트에 손바닥을 대고 엎드려서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그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 방향으로 당겼다가 원위치하세요. 상체는 안정적으로 자세를 유지하고, 1분간 다리를 움직입니다. 


4. 더블 크런치


매트에 등을 대고 누워서 다리를 바닥과 90도 각도로 들어주세요. 동시에 팔을 발바닥 방향으로 뻗으면서 상체를 일으키면 되는데요. 1분 동안 더블 크런치 동작을 반복하세요. 복부에 힘을 주며 바닥으로 누르고, 몸을 최대한 곧게 뻗으세요. 



5. 다리 돌리기


매트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복부를 허리 방향으로 힘을 주며 누릅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워서 원을 그리듯 돌리면 되는데요. 다리 사이가 떨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30초 후, 반대편 방향으로 30초 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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