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에 안 가도 군살을 빼는 전신 운동 5가지


맨몸으로 간단하게 반복하는 움직임을 통해서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군살을 제거하고, 근력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쉬지 않고 동작을 이어가면서 자신의 체력 수준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칼로리를 태우거나 지방을 분해하고, 비만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헬스장에 안 가도 군살을 빼는 전신 운동 5가지를 확인하세요.



1. 무릎 당기기


변형 어깨너비보다 넓게 다리를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왼쪽 무릎을 당기면서 오른쪽 팔꿈치를 내려서 서로 만나도록 합니다. 이번에는 오른쪽 무릎을 당기면서 왼쪽 팔꿈치를 내려주세요. 점차 속도를 높이면서 리드미컬하게 1분간 반복합니다. 


2. V업 변형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다리를 펴고, 손바닥으로 몸을 지탱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고, 무릎을 구부리세요. 그런 다음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폈다가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오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1분간 운동합니다. 



3. 버피


서 있는 상태에서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듭니다. 다시 점프하여 다리를 손목 방향으로 당기고, 일어서면서 점프하여 손을 머리 위로 올리세요. 착지하면서 플랭크 자세를 만들면 1회가 완료되는데요. 1분간 반복합니다. 


4. 바이시클


매트에 눕고, 다리를 공중으로 들며, 무릎을 90도 각도로 구부리세요. 손은 복부에 올려서 힘이 들어가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다리를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움직이면서 1분간 리드미컬하게 운동합니다. 



5. 스쿼트 변형


벽에 등을 기댈 수 있는 곳에 서서 시작합니다. 스쿼트를 하는 것처럼 무릎을 구부리면서 엉덩이를 낮추고, 벽에 등을 기면서 자세를 유지하면 되는데요. 무릎을 90도 각도로 유지하고, 시선은 정면을 응시합니다. 1분간 버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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