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 칼로리를 빠르게 태우는 하루 5분 루틴


체중 감량을 진행하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섭취한 칼로리보다 소모하는 칼로리가 더 많아야 하는데요. 끼니를 건너뛰거나 갑작스럽게 식사량을 줄이는 것보다는 운동을 통해 칼로리를 태우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먹은 칼로리를 빠르게 태우는 하루 5분 루틴을 확인하세요.



1. 버피


매트에 손을 대고 엎드린 후, 오른발을 손목으로 당기고, 왼발을 손목으로 당깁니다. 그리고 상체를 일으키면서 점프하세요. 이때 손을 머리 위로 올려서 손바닥을 마주칩니다. 다시 엎드리면서 플랭크 자세를 만들면 되는데요. 1분간 슬로우 버피 동작을 진행합니다. 


2. 플랭크 워크


변형 바닥에 서서 시작하며, 오른쪽 다리를 뒤로 드는 동시에 상체를 앞으로 숙입니다. 그리고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앞으로 손을 움직이면서 플랭크 자세로 전환하세요. 다시 손을 발로 당기면서 상체를 일으키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3. 사이드 워크


바닥에 다리를 모으고 서서 손을 가슴 앞으로 모아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다리를 오른쪽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사이드 워크 동작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무릎을 살짝 구부린 상태로 이동하고, 시선은 정면을 보며, 상체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1분간 좌우로 움직이세요. 


4. 스쿼트잭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서서 시작하세요. 그리고 엉덩이를 낮추면서 스쿼트를 진행하고, 일어서면서 점프하여 손을 머리 위로 올려서 손바닥을 마주칩니다. 다시 착지하면서 스쿼트 동작으로 이어가세요. 1분간 반복합니다. 



5. 제자리 뛰기


다리를 모으고 선 상태에서 손을 옆구리로 가져가서 가볍게 주먹을 쥡니다. 그리고 제자리 뛰기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왼쪽 무릎을 들었다가 내리면서 오른쪽 무릎을 들어줍니다. 시선은 정면을 보고, 상체는 균형을 잡아주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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